라미란 ‘K뷰티숍 원장되다...뉴욕에 떨어진 뷰티 어벤저스 ‘퍼펙트 글로우’ (종합)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라미란 ‘K뷰티숍 원장되다...뉴욕에 떨어진 뷰티 어벤저스 ‘퍼펙트 글로우’ (종합)

K-뷰티의 매력이 뉴욕에 상륙했다. 원장 라미란을 필두로 실장 박민영, 직원 주종혁, 그리고 K-뷰티 전문가 차홍, 레어제이, 포니가 전 세계 트렌드의 중심에서 K-뷰티의 매력을 알리는데 제대로 뛰어들었다.
6일 오전 tvN 신규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라미란, 박민영, 주종혁, 차홍, 레오제이, 포니, 김상아 PD가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다.
‘왜 K-뷰티인가’라는 질문에 김 PD는 “K-뷰티가 미국에서 인기가 많다는 소식을 들었다. 요즘 K-팝, K-푸드 ‘케이(K) 콘텐츠’가 각광 받고있는 시대다. 이 열기가 K뷰티로 이어질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에서 시작됐다. K뷰티를 알리기 위해서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 하다가 지접 경험하게 해주자 ‘퍼펙트 글로우’가 시작됐다”며 “뉴욕은 트랜드와 문화의 중심이지 않느냐. 그리고 가장 많은 인종들이 사는 도시이자 가장 다양한 뷰티가 모이는 곳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08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912
Yesterday 12,164
Max 14,868
Total 825,626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