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러닝 맨’ 전에 없던 스타일리시 추격 액션! 전 세계 이목 집중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더 러닝 맨’ 전에 없던 스타일리시 추격 액션! 전 세계 이목 집중

영화 ‘더 러닝 맨’이 에드가 라이트 감독의 독창적인 연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러닝 맨’은 실직한 가장 ‘벤 리처즈’(글렌 파월)가 거액의 상금을 위해 30일간 잔인한 추격자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펼쳐지는 추격 액션 블록버스터. 독창적인 감각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에드가 라이트 감독이 영화 ‘더 러닝 맨’으로 돌아온다.
‘베이비 드라이버’, ‘라스트 나잇 인 소호’ 등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글로벌 영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에드가 라이트 감독은 특유의 리듬감과 대담한 연출, 장르적 유머를 결합한 독보적인 영화 세계를 구축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리드미컬한 전개와 음악의 완벽한 조화가 돋보인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는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음악 액션 영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는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편집상, 음향편집상, 음향효과상 후보에 올라 할리우드에 에드가 라이트 감독의 천재성을 입증했다.
스티븐 킹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추격 액션 블록버스터 ‘​더 러닝 맨’은 평범한 인물이 거대한 서바이벌 생중계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펼쳐지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벤 리처즈’ 역 글렌 파월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미국 전역을 무대로 한 박진감 넘치는 추격 액션은 에드가 라이트 감독의 리드미컬한 연출과 만나 역대급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에드가 라이트 감독만이 선보일 수 있는 세련된 영상미와 다채로운 로케이션, 극에 밀도를 높이는 음악까지 더해져, 압도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다. 이처럼 천재적인 감독 에드가 라이트의 신작으로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더 러닝 맨’은 오는 12월, 색다른 재미로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한편, 도파민 풀충전 액션을 예고하는 ‘더 러닝 맨’은 오는 12월 3일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64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4,202
Yesterday 14,868
Max 14,868
Total 744,032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