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악화' 박미선, 10개월 만에 시청자 만난다… '유퀴즈' 촬영 진행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건강 악화' 박미선, 10개월 만에 시청자 만난다… '유퀴즈' 촬영 진행

건강 악화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 방송인 박미선이 복귀를 앞두고 있다.
30일 방송 업계에 따르면 박미선이 최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을 마쳤으며 그의 출연분은 11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앞서 박미선은 지난 1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 하차하면서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당시 박미선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미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게 됐다"고 밝혀 걱정을 안겼다.
이후 박미선이 건강검진에서 유방암 초기를 진단받아 방사선 치료와 약물 치료를 이어오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박미선의 병명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밝혀진 바 없다.
박미선이 활동을 중단한지 어느덧 10개월이 흘렀지만 개그계 동료들이 꾸준히 그의 소식을 전해 반가움을 안겼다. 조혜련은 지난 15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미선 언니한테 전화가 왔다. 치료가 완전히 끝났다고 하더라"며 "그동안 나를 위해 기도해 줘서 고맙다고 했다"고 말했다.
박미선은 1988년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으며 '순풍산부인과', '세바퀴', '해피투게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8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181
Yesterday 13,579
Max 13,579
Total 726,143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