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옥택연의 ♥그녀 누구…#5년공개연애 #뒷모습데이트 #파리프러포즈 [엑's 이슈]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결혼' 옥택연의 ♥그녀 누구…#5년공개연애 #뒷모습데이트 #파리프러포즈 [엑's 이슈]

 
1일 소속사 51k는 "옥택연이 오랜 기간 만남을 이어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결혼식은 내년 봄에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옥택연의 결혼을 알렸다.
이어 옥택연은 자필 편지를 통해 "오랜시간 저를 이해하고 믿어준 한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어주며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한다"라고 직접 소식을 전했다.
이어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2PM의 멤버로서, 배우로서, 그리고 여러분의 택연으로서 보내주신 사랑과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인사했다.
지난 2020년 옥택연은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당시 옥택연과 그의 연인은 강원도 평창에 있는 목장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소속사 피프티원케이는 23일 엑스포츠뉴스의 단독 보도에 "옥택연이 비연예인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다.
당시 옥택연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고 서운했을 여러분께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어떤 말로 안부 인사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다가 글이 늦어지게 된 것도 많이 미안해요. 여러분이 걱정해 주시는 마음들은 저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라며 팬들에게 사과하기도 했다.
이후 4년 뒤에는 서울 모처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올해 초에는 파리에서 찍은 두 사람의 스냅이 공개돼 이슈가 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옥택연은 여자친구에게 무릎을 꿇고 반지를 선물했고,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반지를 선물하는 모습에 결혼설이 확산되자 소속사 측은 "옥택연이 여자친구의 생일을 앞두고 촬영한 것"이라며 "프러포즈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9개월 만에 옥택연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는 황찬성에 이어 그룹 2PM의 두 번째 유부남의 탄생이기도 하다. 누리꾼들은 "축하합니다", "조용히 결혼하는 느낌", "결혼 준비 오래 했나봐", "잘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17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301
Yesterday 13,740
Max 14,868
Total 773,033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