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문원과 '진짜 가족'됐다..父 고희연 동행, 친인척과 '가족사진' 찰칵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신지, ♥문원과 '진짜 가족'됐다..父 고희연 동행, 친인척과 '가족사진' 찰칵

2일 신지는 자신의 SNS에 "가족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아버지의 칠순을 맞아 인천의 한 호텔에서 고희연을 진행한 모습이다. 이날 사회는 신지가 직접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박구윤이 맡아 현장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게 만들었다. 특히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도 자리를 참석해 훈훈함을 안겼다.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신지가 공개한 '가족사진'. 직계가족이 함께한 사진 속에는 예비 신랑 문원도 자리해 시선을 모았다. 문원은 신지의 옆에서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어깨를 감싸 다정한 예비 부부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가족 행사에 함께한 것은 물론, 직계가족만 참여한 사진 촬영에도 함께한 점으로 미루어 보아 두 사람은 양가의 축복 속에서 결혼을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지는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내년 결혼한다. 하지만 문원이 돌싱이며 딸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자, 이혼 사유 등 사생활과 관련한 의혹이 제기되며 부정적인 여론이 확산됐다.
이에 대해 신지는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예비신랑과 관련한 루머들은 계속됐지만 신지는 침묵으로 일관했고, 신혼집 공개를 하며 굳건한 사랑을 자랑하기도 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12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2,888
Yesterday 13,740
Max 14,868
Total 770,620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