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번엔 달리기다… ‘웰니스 러닝’으로 러닝계 도전 ('나혼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전현무, 이번엔 달리기다… ‘웰니스 러닝’으로 러닝계 도전 ('나혼산')

오는 7일 방송되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무라토너'로 변신한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그는 "이제 러닝은 기안84가 아니라 무무로 통합니다. 오늘부터 '무라토너'입니다."라고 외치며 본격적으로 러닝을 시작한다고 한다.
기안84가 러닝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가운데, 많은 무지개 회원들도 그 열풍에 합류하고 있다. 이 흐름에 따라 전현무 또한 긴 고민 끝에 러닝을 결심하게 되었으며, 그는 기안84의 모습을 보고 그 결정에 영향을 받았다고 진짜 이유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현무는 “기안84의 러닝이 처절한 러닝이라면, 저는 '웰니스 러닝'을 추구합니다.”라며 다양한 사람들이 편안하게 체력을 기를 수 있는 러닝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러닝을 시작하기에 앞서 핫한 러닝 용품샵을 방문하고, “나 빼고 다 뛰더라. 태어나서 제일 많이 뛰어 본 게 3km예요.”라는 고백과 함께 장비 쇼핑에 나선다.
그는 “힙한 거 있어요?”, “요즘 나온 거예요?”라며 최고의 조건을 갖춘 장비를 찾고, 신상 러닝화, 러닝복, 러닝 조끼, 러닝 양말 등으로 완벽한 패션을 선보인다. 전현무는 이 모든 장비를 장착하고 자신감을 넘치는 모습으로 러닝에 도전하겠다는 의지를 보인다.
그는 "새벽에 혼자 뛰는 사람 이해가 안 가."라고 하며 추위를 뚫고 러닝의 첫 스타트를 끊을 장소로 향한다. 특히 많은 러너들과 시민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그의 러닝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무라토너' 전현무의 도전은 오는 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97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0,367
Yesterday 11,912
Max 14,868
Total 817,91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