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안테나 후배' 이진아 언급…"♥이효리랑 셋이 종종 만나는 사이" (완벽한하루)[종합]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05 조회
- 목록
본문
14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에서 이상순은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순은 "독일의 작곡가 겸 연주가이다. 클래식에 전자 음악을 곁들인 독창적인 노래를 꾸준히 만들지만, 오후 시간 느긋히 들어 볼 수 있는 고운 선율의 노래도 많이 만들었다. 'You'라는 곡은 왼손 엄지 손가락을 다쳐서 자유롭게 쓸 수 없을 때 만든 노래이다"라고 전했다.
이상순은 "저도 이진아라는 뮤지션을 너무너무 좋아한다. 평소에도 아내랑 (이진아를) 종종 만날 때가 있는데, 지금은 아기를 낳아서 한동안 못 봤다. 이진아의 음악을 들었을 때나, 만날 때나 참 맑은 사람이다. 음악도 맑고, 사람도 맑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간아 천천히'를 듣고 난 후, 이상순은 "굉장히 맑은 목소리와 여린 느낌인데, 연주력은 아주 폭발적이다. 연주를 너무 잘하고 재능 있는 뮤지션이다"라며 칭찬을 건넸다.
한편, 이진아는 지난 2019년 음악 작업을 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4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지난 7월 결혼 6년 만에 출산 소식을 전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