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작곡가' 후이, 윤보미→휘인과 한솥밥 [공식]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워너원 작곡가' 후이, 윤보미→휘인과 한솥밥 [공식]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이하 위드어스)는 17일 "후이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솔로 뮤지션이자 프로듀서로서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음악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후이는 2016년 그룹 펜타곤의 리더로 데뷔해 아이돌 활동과 동시에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로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펜타곤의 히트곡 다수를 비롯해 워너원 '에너제틱'(Energetic) '네버'(NEVER) 등 K-팝을 대표하는 명곡을 탄생시키며 작곡가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지난해에는 첫 솔로 앨범 '후 이즈 미 : 콤플렉스'(WHU IS ME : Complex)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서정적인 스타일을 기반으로 팝, 발라드, R&B, 트로트를 아우르는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이 탄탄한 흥행 파워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데뷔 10년 차를 맞은 후이는 음악으로 성장 과정을 보여준다는 방향성에서 위드어스와 공감대를 형성, 이번 전속계약을 결정했다.
보컬, 무대를 넘어 프로듀싱 전반을 주도하는 아티스트로서 후이는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적 깊이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특히 향후 프로듀서로서 위드어스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악 작업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한편 위드어스는 좋은 음악으로 '함께'를 지향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에이핑크 박초롱·윤보미·김남주·오하영, 마마무 휘인,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가 소속돼 있으며, 후이의 합류로 음악적으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4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2,076
Yesterday 13,338
Max 14,868
Total 951,987
알림 0